BMW 7시리즈 2022년 풀체인지 새로워 지는 것은?
2022 BMW 7 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 BMW 대형 플래그쉽 세단 7 시리즈 BMW의 대형 플래그쉽 세단인 7 시리즈가 풀체인지를 대비하고 있습니다.
7 시리즈는 줄곧 벤츠 S클래스 발매량에 뒤쳐지면서 아쉬운 이인자 터전을 지켜왔습니다.
S클래스에 비해 딸리는 기준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브랜드 네이밍에서 조금 뒤처져 일까요.
아니면 S클래스 이미지가 매우 좋아서일까요.
항상 아쉬운 발매량 탓에 많은 이득을 가져다주지 못했습니다.를 기록할 만치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7시리즈도 풀체인지를 거쳐 내국에서 S클래스와 다툼구도를 펼쳐야합니다.
2022 BMW 7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 BMW 7시리즈 기존 디자인과 전혀 다른 전면부 이번 디자인은 BMW 대표적인 패밀리룩과는 적당히 많이 다른 디자인이 위자악 사이로 보이고 있습니다.
BMW의 상징적인 존재이자 외관인 키드니 그릴은 적당히 높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런 까닭은 전면부의 높이가 적당히 높은걸 확인할수 있죠.
현재 발매하고 있는 7 시리즈를 살펴보면 키드니 그릴이 적당히 크지만 풀체인지 만치 전면부가 길지는 않습니다.
풀체인지에서 특별한점은 그릴도 많이 다르지만 범퍼에 사용된 인테이크 그릴입니다.
인테이크 그릴은 마치 상어 이빨 동일한, 마세라티와 흡사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헤드램프 디자인은 디자인이 개정되지 않은 풍채로 테스트를 거치고 있습니다.
대형 레이다판 부착 7 시리즈 풀체인지를 살펴보면 현재 발매되는 모델에는 인테이크 그릴 가운데에 작은 레이다판이 키드니 그릴 가운데에 방대하게 자리잡고 있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는 자율주행 기능이 이전보다 한결 좋아졌다는 뜻이 될텐데요.
어느단계까지 사용했을지 오너들이 고대치가 높겠네요.
2022 BMW 7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 큰 변화가 보이지 않는 옆면부 일반 풀체인지에서는 온갖 부속품들이 완전히 바뀌기 탓에 옆면부 디자인 변화도 하나의 유쾌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7시리즈 풀체인지에서는 방대하게 남달리 바뀐 디자인이 보이지 않고 있죠.
기존 모델과 옆면부 디자인이 방대하게 차이 나지 않은 풍채입니다.
한가지 주시할 점은 플래시 도어 핸들을 사용했다는것 이죠.
신형 S클래스에도 사용한 플래쉬 도어 핸들은 차량 문을 열 때는 핸들을 개폐해주고, 주행할 때나 차량 문을 락걸었을 때는 핸들이 들어가는 법칙입니다.
이 법칙으로 사용하면 좋은 점은 공기저항을 최소화할수 있음은 당연히 디자인적인 옆면에서도 적당히 깔끔해집니다.
2022 BMW 7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 BMW 7시리즈 겉모양이 잡히고 있는 뒤태 최초 스파이샷에서는 테일램프 커버도 없이 원형 그래픽의 테일램프가 부착되어 테스트를 전진하였습니다.
독일 브랜드의 벤츠도 최초 테스트카에서는 테일램프 디자인을 감추기 위함인지 실제 테일램프 디자인을 사용하지 않고 테스트 공용 테일램프를 사용하여 감췄습니다.
BMW 역시 같은 식으로 벤츠 테스트카에 사용했던 테일램프 디자인을 사용하였는데요.
테일램프 커버는 씌웠지만 아직까지 그래픽은 테스트 공용 램프를 사용하였습니다.
현재 발매 중인 7 시리즈는 테일램프는 자 유형과 일체형 램프가 일체형이 아닌 따로 사용되어있어 특별한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풀체인지에도 일체형 테일램프를 사용할지 아니면 시방 처럼 분리된 테일램프를 사용할지 몹시 궁금합니다.
또 한가지 특색은 배기 파이프입니다.
기존에는 듀얼 머플러 팁을 사용했지만 신형 모델에는 듀얼 트윈 머플러 팁을 부착하여 4개의 배기구를 갖추게 됩니다.
기존 머플러 팁에서 가운데 부를 나누기만 한 모습이죠.
디자인적으로는 한결 더 상냥한 풍채입니다.
이렇게 한개의 디자인 개정으로 총체적인 기운을 바꿀수 있죠.
BMW 풀체인지의 중대는 인테리어 겉모양 디자인도 중대하지만 근래에는 겉모양 디자인보다 인테리어에 많은 공을 들이는 걸 볼수 있습니다.
벤츠 S클래스, C클래스 풀체인지 모델을 살펴보면 겉모양 디자인은 아직까지 옛날 디자인에서 방대하게 벗어나지 않았지만 인테리어 만치는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사용하였습니다.
벤츠는 영락없이 인테리어가 가장 뛰어나서 그런지 인테리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BMW 역시 지금은 겉모양, 인테리어 모두 생각 쓰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각오로는 겉모양 디자인은 BMW가 우월하다고 느껴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인테리어에서는 아쉬운 부분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다르게 출시한 중형 전기 SUV 7 시리즈 풀체인지 인테리어 일체형 디스플레이 사용할까?
벤츠가 고집하던 일체형 디스플레이는 현재 새삼스러운 인테리어 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현대, 기아 일체형 디스플레이를 신모델에 지속적으로 사용시키고 있고 BMW BMW 7 시리즈 전기차 7시리즈 풀체인지를 대비하면서 전기차 모델인 이곳에서 또 한가지 아쉬운 점은 바로 벤츠 처럼 전기차 공용 디자인이 아닌 7 시리즈 기반의 전기차를 제작하고 있다는것 이죠.
전기차 공용 플랫폼이 아닌 7시리즈 플랫폼에 배터리, 전기모터만 얹은 모델입니다.
그러면 EQS보다 한결 효율설이 떨어지는데 EQS를 견제하기 위해서는 비슷하거나 더 높은 스펙을 갖춰야 하는데 BMW BMW 얼마전 다르게 개방한 EQS 1회 충전 주행거리는 770k 그리고 전기차와 더불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까지 총 3개의 모델이 잇따라 출격합니다.
BMW 역시 친환경으로 체제 이동을 기민하게 전진하는 모습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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