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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S클래스 7세대 2022년 롱바디도 같이

by 보니바니니 2021. 12.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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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s클래스 7세대가 나왔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겠죠?
이번 벤츠 s클래스는 트림이 다양합니다.

 


아무래도 내국에서 벤츠 s클래스가 잘 팔리기 탓에 잡다한 트림을 출시해두고 상객들을 유혹하고 있는 거겠죠?
잡다한 트림이 나온 덕에 많은 분들이 걱정거리를 하고 있을 거예요.
어떤 모델을 선정하는 것이 좋을지, 트림별로 차이는 무언지, 나에게 맞는 트림은 어떤 것인지 그리고 여기에 더해 얼마 전부터 출고되기 출범한 2022년형 모델 금액도 궁금하실것 동일한데요.
벤츠 s500 신차 금액 올해 출고 가능 모델 정보까지 7세대 벤츠 s클래스에 대해 궁금한 온갖 것을 정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현재 발매 중인 트림을 볼까요.
디젤이 s350 가솔린은 s450 4 s580 4 가솔린 모델은 모두 롱바디로 나왔죠. 본래는 디젤 2개 트림과 가솔린 2개 트림으로 사이좋게 2개씩 나왔었는데 얼마전 s450 4 가솔린의 선정권이 커진 환경입니다.
아무래도 디젤보다는 가솔린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더 많은 선정권을 준게 아닌가 싶어요.
온갖 트림을 다 다루기는 지면이 부족하니 금일은 벤츠 s500 신차 금액을 핵심으로 가솔린 트림을 꼼꼼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디젤 동일한 경위는 진품 벤츠 s클래스라고 하기엔 다소 아쉬운 점이있는게 사실이라 벤츠 s클래스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가솔린 트림에 대한 정보가 더 궁금하실것 같아요.
그래서 가솔린 트림을 알아보는 거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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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먼저 가솔린 모델들의 사이즈를 보죠. 롱바디라는 건 이미 말씀드렸습니다.
가솔린 모델들은 전장이 5,290 그리고 전폭은 1,920 사이즈에는 s500이 좀 차이가 있는데 이 모델은 다른 두 트림과는 사이즈도 차이가 있고, 겉모양에서도 좀 차이가 납니다 말이 나왔으니 이 부분부터 먼저 알아보면, 디자인에 심한 차이가 위치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s500 홀로 약간은 더 스타일리 시한 감정이 든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벤츠 s클래스 동일한 차량은 조금 더 중후한 맛이있어야 하는데요.

 


이걸 잘살리고 있는게 s580이었고, 동일한 디자인에 조금 더 알맞은 모델로 s450이 나왔다고 보시면 됩니다.
차이가 많이 나는 곳은 대표적으로 전면부 범퍼의 디자인이 방대하게 차이가 있고, 옆면에서는 휠의 디자인이 앞에서나 옆에서 봤을때 s500이 다른 두 트림과 차이가 큽니다.
출력도 3트림이 모두 다릅니다.
s450과 s500은 기관은 동일한 기관으로 3리터급 직렬 6기통 바이터보 기관이고, 여기에 마일드 하이브리드를 결합했지만 출력에서는 많은 차이를 보입니다.
s450은 최고출력 367마력, 최대토크 5 s580은 최상위 트림인 만치 기관도 최고출력은 503마력으로 큰 차이가 있고, 최대토크도 7 실제 달려 보면 가속의 감정이 확 다릅니다.

 


영락없이 s580이 거뜬한 맛이있어요.
벤츠 s500 신차 금액은 마땅히고, 각 트림의 금액 차이가 꽤있는데요.
금액 차의 대체로 기관의 성능에서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 정도 기관의 성능은 중대한 부분이죠.

 


s450보다는 s500 이상으로 가야 하는 건 매우 중대한 옵션에서 차이가 있기 탓입니다.
s500 이상에는 대구경 타공 디스크 브레이크 와 리어 액슬 스티어링 옵션이 근본으로 들어 갑니다.
디스크 브레이크의 타공 유람이 크다는 건 제동 능률이 그 정도 좋아진다는 것으로 질주할수 있게 만들어진 고급 차량인 만치 흡족한 제동능력은 무조건 소요하다고 봐요.
또 하나, 리어 액슬 스티어링은 과히 저명하죠.
현존 제일의 회전각인 10도 만치 차량 회전 시 뒷바퀴가 자동으로 돌게 해 유턴을 할때 각이 확 줄어들게 됩니다.
코너링을 할 때도 역시 마찬가지이기 탓에 큰 차를 운전하기가 한결 무난해졌어요.
이건 진품 이번 7세대 벤츠 s클래스에서 주요로 들어간 옵션이기 탓에 이 부분이 빠지는 건 아쉬울 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s450보다는 s500 이상을 센스하시는것 같습니다.

 

 

 

 

 


가장 차이를 많이 보이는 것은 역시 옥내창문이다의 옵션 차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s500부터 액티브 멀티 컨투어 시트와 컴포트 헤드레스트가 들어가는데 s500은 이 옵션이 1열에 만 들어가는 반면, s580은 뒷좌석까지 응용이 됩니다.
이 두 옵션은 몸을 조금더 편안하게 잡아주고, 목을 더 편히 받칠수 있게 해주기 탓에 승차감에 대단히 큰 파급을 미치는데요.
뒷좌석에 VIP를 모시는 차량이라면 s580 쪽으로 더 올라가시는게 맞습니다.

 


벨트 피더와 디자이너 벨트 버클등 벤츠 s클래스만의 남다름을 느낄수 있는 디테일한 옵션들도 s500 이상에서만 만날수 있다는 점도 참작 하셔야 겠습니다.
또, 시트의 가죽도 s500까지는 나파 가죽이고, s580은 익스클루시브 나파 가죽이 들어가고, 헤드라이너 도 다이나미카 헤드라이너가 들어가 옥내창문이다 인테리어에서 꽤 차이가 있습니다.
s450에는 자외선 차단이 되는 라미네이터 글라스가 들어가지 않아 이런 부분에서도 고급함에 차이가 있죠.
s580은 최상위 트림인 만치 조금 더 옵션이 많이 들어가는데요.

 


쇼퍼 패키지가 포함돼있어서 버튼 하나만으로 조수석을 미래에 밀어 2열 우측 자리의 자리를 최대화할수 있고, 2열 자리에서도 휴대폰 무선 충전이 됩니다.
그리고 ADAS 동일한 경위, s450에는 원거리 주차가 빠져있고, s580에 만 프리세이프가 들어가는등 안전및 편의 기능에서도 3트림이 점점 차이를 보입니다.
지금까지 벤츠 s클래스 7세대의 가솔린 트림만 차이점을 알아봤습니다.
그럼 지금 금액적인 부분도 볼까요.

 


s450은 현재 1억 7,060만원으로 꽤 좋은 기준으로 나왔습니다.
기관의 성능도 좀 적은 부분이있고, 옵션에서도 중요가 빠진 것도 위치하지만 그래도 디젤과 1천만원 밖에 차이가 안 나고, 롱바디 모델에 s580과 디자인도 비슷해 성능비 모델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벤츠 s500 신차 금액은 1억 8,960만원으로 스타일이 중대한 분들에게 안내할 만하고, 2열 VIP를 위한 차량이 아니라 내가 손수 몰고 다닐 차량이라면 s580보다는 s500이 더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벤츠 s500 신차 금액을 보시면 s580과 거의 4천만원 차이가 나기 탓에 금액적인 조건에서도 흡족이 되실 거예요.
그런데 실사 금액보다 더 중대한 것은 언제 출고가 되느냐 하는 문제일 거예요.
더 좋은 차를 사고 싶은 분들도 출고가 늦다고 하면 그냥 하위트림을 사시기도 하거든요.
시방 즉시 벤츠 s클래스 2022년식 신차를 사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장기렌트를 센스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현재 11월 말 출고 예상인 차량이있거든요.

 

 

 

 

 


2022년식 벤츠 s450 4 외부는 옵시디언 블랙에 안쪽은 블랙 나파 가죽, 옵션으로 MBUX 하이엔드 2열 엔터테인먼트와 액티브 앰비엄트 라이트가 부착이 돼서 1대가 즉출 그럴듯한 것으로 이해가 됩니다.
차량가격은 당초 1억 70,60만원인데 옵션이 들어가서 500만원이 더해져 총 차량가격은 1억 7,560만원으로 책정됐습니다.
2022년식 s500 4 내외장 색상, 옵션은 동일하게 응용이 됐고, 옵션가격이 따로 없는 런플랫타이어가 추가됐습니다.
이 차량이 시방 2대 즉출 가능으로 파악됐고요.

 


벤츠 s500 신차 금액이 1억 89,60만원이고, 여기에 옵션 500만원으로 더해서 총 차량 금액은 1억 9,460만원이 됩니다.
두 트림 모두 출고예정일은 11월 29일이고, 인도까지 1~2주 더 걸릴 수도 있어요.
당연히 이 돈을 모두 지불하시는게 아니라 장기렌트 계약이나 프로모션에 따라 매달 내셔야 하는 금액은 달라질 것입니다.
더 정교한 내막은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리스전문가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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