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산타 크루즈 픽업 현대차 스펙 정보

by 보니바니니 2021. 12. 30.
반응형

현대 산타크루즈 픽업트럭 전면 형상 2022 현대 산타 크루즈는 픽업트럭입니다.

최초의 현대 픽업은 그리 크지 않아서 짧은 차체를 갖춘 일체형 혼다 릿지라인의 대안으로 생각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산타크루즈는 흥미로운 겉모양과 구김진 판금 탓에 혼다나 다른 중형 트럭보다 영락없이 더 인상적으로 보입니다.

안쪽도 동등 대비 세련되어 보이지만, 인포테인먼트및 HVAC 시스템에 대한 물리적 제어 장치 가 부족하고 작은 뒷좌석은 아쉽습니다.

그럼에도 2022년형 산타크루즈는 뒤쪽에 달린 적재공간 만으로도 픽업트럭으로 적합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2022년의 산타크루즈 현대 픽업트럭은 2015년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산타 크루즈 콘셉트가 공개되면서부터 본격적으로 알려졌습니다.

2022년형 산타크루즈는 6월 앨라배마주 몽고메리의 현대 공장에서 생산을 출범해 올여름 발매에 들어갈 예상입니다.

근본 트림에 포함된 품목 산타크루즈는 네가지 트림으로 공급되며 잡다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SEL Pr 기관, 변속기및 성능 산타 크루즈에는 두가지 파워트레인이있습니다.

근본은 산타크루즈의 치수 산타크루즈는 다툼 차종보다 짧고 낮습니다.

 

반응형

 

절대적으로 치수가 작기 탓에 조작이 더 쉽다는 언급을 받습니다.

현대차는 18인치나 20인치 휠로 중형 픽업 시장에서도 어필할수 있을것 이라 주장합니다.

견인및 적재 용량 비록 유니바디 산타크루즈는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도요타 타코마와 동일한 프레임 상의 다툼 차종 만치 견인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이 클래스의 고유한 다툼 차종인 릿지라인 만치는 견인할수 있습니다.

두 트럭 모두 5000파운드의 견인 능률을 갖추고 있지만, 현대 산타크루즈가 더군다나 힘센 터보차지 기관을 가졌습니다.

대중 옥내창문이다및 사용 편의성 산타 크루즈는 중형 픽업 중 가장 훌륭한 캐빈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차는 성능비있는 차종을 만들어 내기로 저명한 브랜드입니다.

옵션 적인 옆면에서 더 비싼 브랜드의 차종보다 더 좋은 금액 다툼력을 보여줍니다.

현대의 산타크루즈는 전체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를 공급하는 동등 최초의 트럭입니다.

혼잡한 회전 노브나 푸시 버튼 대신 전통적인 시프터가 센터 콘솔에 장소해있다는 점을 고도 평가합니다.

 

 

산타크루즈의 정밀한 옥내창문이다 치수는 모르기 탓에 승선 자리가 다툼사와 어찌하여 대조되는지 아직 알수없습니다.

그러나 릿지라인보다 휠베이스가 약 7인치 짧다는 실은 뒷좌석이 남달리 넓지 않을것 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같은 식으로, 저것의 화물 침대 길이는 약 4피트 정도로 세그먼트에서 가장 짧습니다.

산타크루즈의 인포테인먼트 현대차는 픽업트럭에 대중 하지만 물리적인 버튼을 배제한 기업의 결정은 다소 아쉽다는 언급도 있습니다.

 

 

또한 산타크루즈는 무선 충전 기능과 함께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위한 무선 페어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업그레이드된 스테레오를 원하는 사람들은 보스 사운드 시스템을 선정할수 있습니다.

또한 3년간 무료로 공급되는 현대 블루링크 서비스를 상통해 사용자는 인터넷, 앱, 하물며 무선으로 트럭 시동, 도어 잠금및 잠금 해제를 할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