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영화 평점
Céline Sciamma의 영화는 시대를 초월한 예술 작품입니다.
★★★★★
명작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영화 리뷰

Céline Sciamma의 불에초상화당신이 볼 수있는 가장 아름답고 감동적인 영화 중 하나입니다. 제목은 1770 년 프랑스 백작 부인 (Valeria Golino)이 의뢰 한 결혼식 초상화에 앉기를 꺼리는 신부 인 Héloïse (Adèle Haenel)입니다. Marianna (Noémie Merlant)는 매일 절벽 위를 걷는 동안 동반자로 위장하여 딸을 연구 한 다음 비밀리에 그녀를 기억에서 그립니다. 작가는 집착에 빠질 때까지 주제의 마법에 빠진다. 수녀원을 막 벗어난 헬로 이스가 그녀의 어머니가 이탈리아 귀족과 결혼하기로 한 것에 분노한 헬로 이스가 마리아나의 관심을 되찾기 시작하면서 성적 긴장감이 느껴진다. 그리고 영화는 초기 억압에서 커지는 에로틱 한 열기로 지글 지글 지글 지글하지만, Sciamma는 소프트 코어 레즈비언 포르노를 페달링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영화는 불가능한 첫사랑의 경솔한 경험과 붓으로 포착하고 육체와 정신의 순간적인 친밀감을 캔버스에 담는 예술의 초월적인 힘에 관한 것입니다.
브리타니 해안에서 떨어진 외딴 섬에서 촬영 된이 영화는 여성의 인맥에 뜨거운 열기를 불러 일으킨다. 마찬가지로 Sciamma가 Marianna가 그녀의 그림을 몇 번이고 수정하는 것을 보여주는 방식도 매력적입니다. 초기 버전은 Héloïse의 더 선명한 기능과 생생한 시선을 부드럽게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끝났다는 것을 언제 압니까?" Héloïse는 마치 관계 자체를 끝내는 것처럼 완성을 피하는 예술가에게 묻습니다.
Haenel과 Merlant의 타오르는 공연은 은밀한 사랑의 케이던스에 더 잘 맞을 수 없습니다. 한 놀라운 시퀀스에서 Marianne, Héloïse 및 백작 부인의 하녀 Sophie (Luàna Bajrami)는 또 다른 운명의 열정에 대한 Orpheus와 Eurydice의 비극적 인 신화를 읽었습니다. 그러나 가부장제의 통치가 강력하게 느껴지지만 거의 보이지 않는이 섬에서 Héloïse와 Marianne은 외부 세계와 사랑의 무상 함의 우울함을 피난처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비평가들은이 영화를 " 코르셋 으로 당신의 이름 으로 불러주세요 "라고 언급했습니다 . 그러나 그의 대표적인 작품에 Sciamma, 수련 , 톰보이 와 소녀 시대 의 주요 인재로 그녀의 표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섬세함과 느낌을 가진 영화를 그린다. Dorothée Guiraud의 의상부터 Claire Mathon (뉴욕 영화 비평가 협회의 영화 상을 수상한)의 멋진 카메라 작품에 이르기까지, Portrait of a Lady on Fire 는 모든 수준에서 매혹적입니다. 그녀의 최면과 잊혀지지 않는 영화에서 유머, 비탄, 기절하는 관능미가 살아 숨쉬는 Sciamma는 시대를 초월한 예술 작품을 창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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