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다큐 영화] 보이스 스테이트 (Boys State, 2020) 평점_리뷰

by 보니바니니 2022. 1. 3.
반응형

  보이스 스테이트 (Boys State, 2020) 평점

연례 모의 정부 행사에 대한 화려한 새 다큐멘터리는 우리 국가의 상태를 냉정하고 짜릿하게 보여줍니다.

 

★★★ ★ ☆

 

보이스 스테이트 (Boys State, 2020) 리뷰

우리의 정치적 미래가 두렵습니까? 올해 지금까지 가장 강력한 다큐멘터리 인 Boys State 는 희망의 섬광을 제공합니다. 누가 우리를 속박에서 벗어나게할까요? 십대 소년-1,100 명; 그들의 평균 연령은 17 세입니다. 이들은 30 대부터 미국 군단이 운영하는 연례 지도력 회의에 모였습니다. (예, Girls State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속편을 위해 저장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이 이벤트는 경쟁 정당으로 분리되어 그들이 지금하는 구세대보다 더 잘 정부를 운영 할 수 있음을 증명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이전 참가자로는 Bill Clinton, Dick Cheney, Samuel Alito 및 Cory Booker가 있습니다. Sundance 2020에서 최우수 심사위 원상을 수상한이 문서는 A24와 Apple에 무려 1,200 만 달러에 판매되었으며, 8 월 14 일부터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결혼 한 영화 감독 Jesse Moss와 Amanda McBaine ( The Overnighters )은 오스틴에서의 캠페인 활동을 기록하기 위해 2018 년 여름을 선택했습니다. 소년들은 두 개의 가짜 정당인 연방 당원과 국민 당원으로 나뉘고 지도자 선출을 놓고 서로 겨루게됩니다. 그것은 미국을 양극화하는 정치적 불만의 축소판입니다. Moss와 McBaine은 편집자 Jeff Gilbert가 단 1 년만에 2 시간 분량의 매력적인 영화로 만들었던 42TB의 영상을 축적했습니다. 임무 완수.

 

시카고 출신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 십대 르네 오 테로 (Rene Otero)는 독특하고 진보적 인 웅변을 가지고 있으며 적어도 탄핵 절차가 진행될 때까지 국민당 의장직을 수상했다고 말합니다. 인종 차별적 공격 광고에 의해) 연방 주의자들에게 의장은 레이건 시대의 보수주의에 대한 열정과 더러운 플레이를 혐오하지 않는 샌 안토니오 출신의 이중 수족 인 벤 파인 슈타인에게 간다. 그것은 그를 자신의 신념으로 전쟁에서 잘 생긴 축구 주장 (광학!) 인 Austin의 Robert Macdougall과 일치시킵니다. 개인적으로 찬성하는 로버트는 낙태에 반대하는 로비를합니다. 그는 이미 표를 얻기 위해 당신의 이념적 입장을 억압해야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온건 한 입장은 휴스턴의 스티븐 가자 (Steven Garza)가 대표합니다. 미등록 멕시코 인 어머니 (현재 합법적 거주자)의 아들 인 Steven은 역할 모델에 Bernie Sanders와 Napoleon Bonaparte (“I defy failure”)를 포함 시켰습니다. 주지사 경쟁의 약자 인 Steven은 "자유로운 눈송이"또는 "폭풍 속의 조용한 목소리"로 특징 지어집니다. 주지사 종족에서 그의 민족 주의적 라이벌 중 한 명은 Garza를 "Garcia"라고 공개적으로 잘못 발음합니다. 실제 정치와 마찬가지로 민족성은 빠르게 캠페인 주제가됩니다.

 

그게 평소 남성의 가슴을 두드리는 소리가 스며드는 것을 막을까요? 불안한 소년들은 우주 외계인 침공에 대한 법안과 파인애플 피자에 대한 주 전역의 금지를 제안합니다. (사나이 자세를 피하기 위해 Moss와 McBaine은 각 소년이 자신의 취약한면을 보여줄 수있는 인터뷰 룸을 만듭니다.) 7 일간의 테스토스테론으로 인한 무정부 상태 가 파리의 제왕 폭력 으로 분출되지는 않지만 영화는 총기, 낙태에 대한 열띤 논쟁으로 가득합니다. , 이민 및 LGBTQ 권리. 당파 정치는 건국의 아버지 이후로 주변에 있었고, 보이스 스테이트 는 조지 워싱턴으로부터 정당이“민족의 힘을 전복”시키는 방법에 대한 경고와 함께 개장했습니다.

 

이 미래 세대의 오바마, 칼 로브, 트럼프는 표를 얻는 데 필요한 이기심 이상의 것을 볼 수 있습니까? 로버트가 웨스트 포인트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가끔은 당신의 마음으로 믿는 것으로 이길 수 없다”고 고백하는 것을 듣는 것은 실망 스럽습니다. 그러나 거기에서도 젊음의 이상주의가 우세합니다 (로버트는 마음이 있습니다). 모스와 맥베인은 헐리우드 스타일 대신에 자신이 믿는 바를 발견하기 위해 손을 내밀어 이념을 던지는 소년들을 강조합니다. 이로 인해 현재 국가 최고 직업을 위해 달리는 두 명의 칠십 나리 안은 합의를 이루기 위해 인종, 계급 및 정당의 경계를 넘나 드는 17 세 어린이들과 함께 추격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누가 이기고 지는지는 잊어 버리세요. Boys State 는 변화에 대한 약속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짜릿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