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공포영화] 유물의 저주 (Relic, 2019) 리뷰 평점

by 보니바니니 2021. 12. 9.
반응형

공포영화 유물의 저주 리뷰 평점

유물의 저주 (Relic, 2019) 평점

★★★ ★☆

'유물'검토 : 유령의 집이 당신의 머리에있을 때

호주의 공포 영화는 질병과 역기능적인 어머니-딸 관계의 영향을 초자연적 인 스릴러 사료로 바꿉니다.

 

 

 

분위기는 유령이없는 유령 이야기의 모든 것입니다. 여기서는 집안가가 아니라 치매의 악마에 의해 유령이납니다. 한 가족을 괴롭 히고 그것을 관리하려는 사람들에게 촉수를 파는 것은 일종의 질병입니다. Relic 은 일본-호주 감독 인 Natalie Erika James에게 상서로운 데뷔를합니다. 나탈리 에리카 제임스는 느린 건축 스릴러가 값싼 상처를 입히기보다는 뼈에 스며 들기를 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주 극장의 전설 로빈 네빈 (Robiny Nevin)이 연주 한 여든 여든 에드나 (Edna)가 점령 한 멜버른 외곽의 우디 집에서 밤에는 상황이 진정으로 부딪칩니다. Charlie Sarroff의 배회 카메라가 더 이상 욕조에서 벌거 벗은 Edna를 발견 한 후 이웃이 그녀의 실종을보고합니다.

 

Edna에 대한 전화가 반환되지 않으면 딸 Kay ( Emily Mortimer )와 손녀 Sam (Bella Heathcote)이 경찰에 데려 와서 자신의 욕을합니다. 에드나와 케이 사이의 거리가 멀어지면서 여성들은 헤어졌다. 그리고 이제 남은 것은 Edna 자신의 서면 알림과 "사악하지 마십시오."라는 불길한 포스트잇 메모입니다. Kay는 마지막 방문 이후 어머니의 집이 충격을당한 것에 대해 거의 놀랐습니다. Sam의 도움으로 청소 파티를 시작해도 모든 곳에서 튀어 나오는 곰팡이가 멈추지 않습니다.

 

 

유물의 저주 (Relic, 2019) 리뷰

할로윈 영화

21 세기의 가장 위대한 공포 영화 60 편

'삼키기': 무력한 순간을위한 공포 영화

Edna의 열악한 정신 상태에 대한 은유로서의 집은 Edna가 3 일 후 집으로 돌아 왔을 때 자신의 현재 위치를 모르더라도 집을 잃지 않습니다. 아니면 적어도 그녀는 말하지 않습니다. 의사의 방문은 세심한 청중이 구내를 침범하는 검은 곰팡이의 작은 징후로 볼 수있는 Edna의 가슴에 검은 색 표시를 제외하고는 물리적으로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천천히 증가하는 공포를 가진 영화에서 배우가 우리를 중심 인물의 트리오의 삶에 얼마나 많이 끌어들이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Edna가 겁에 질린 늙은 여자에서 격렬한 충동을 가진 거만한 폭군으로 전환하더라도, Nevin은 결코 그녀의 캐릭터의 상처 입은 마음을 잃지 않습니다. 그리고 화려한 Heathcote는 Sam에게이 따뜻함을 가져다주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elic 을 가장 어두운 곳으로 데려가는 것은 확실하게 훌륭한 모티머 입니다. 어머니와 딸의 사랑의 결합이 그 한계까지 테스트되었습니다. 그리고 막강한 마지막 장면에서,이 세 세대의 여성들은 그들에게 마력을 낸 세력에 맞서 움직입니다.

 

이 세력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집, 생산 및 사운드 디자인의 승리입니다. 숨을 쉬고, 미로에 들어가기 위해 감히 사람들을 스쿼시하기 위해 몸을 돌릴 준비가 된 순간이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 철거 된 지 오래 된 오두막이 있었는데, 그로 인해 Kay의 악몽을 겪고 Sam의 발목을 잡을 수있는 과거의 외상에 대한 기억이 있습니다. Relic 은 Ari Aster의 Hereditary 및 Jennifer Kent의 Babadook 과 같은 마스터 클래스에 있지 않습니다.— James와 Christian White의 대본은 너무 많은 이야기의 막 다른 골목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Jake Gyllenhaal과 Russo 형제가 왜 생산 측면에 들어 오기를 원했는지는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인간의 상태에 대한 요소 적 진실을 드러내 기 위해 공포를 형성하는 드문 능력을 보여주는 제임스는 제작의 주요 영화 제작자입니다. 7 월 10 일부터 주문형 극장 및 일부 극장과 드라이브 인에서 영화를 볼 수 있으며 그녀의 영화는 불이 꺼진 후 오랫동안 머리를 어지럽 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