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넥플릭스 페인티드 버드 리뷰 평점 : 2020 년 가장 격렬한 전쟁 드라마

by 보니바니니 2021. 12. 11.
반응형

페인티드 버드 리뷰 평점

인티드 버드 리뷰 평점 : 2020 년 가장 격렬한 전쟁 드라마

 

페인티드 버드  평점

★★★ ★☆

페인티드 버드 리뷰

 

논란의 여지가있는 소설에 대한 체코 영화 제작자의 적응은 성적 타락과 성폭력에 대한 내구성 시험으로 바뀌었다

 

외상성 폭력 (숟가락으로 눈을 흥얼 거림)과 성적 타락 (요청하지 않음)을 묘사 한 그림은 The Painted Bird 가 종료 될 때 출구에서 질주하는 사람들의 비율이 높았습니다.작년 베니스 영화제에서 초연되었습니다. 현재 주문형으로 제공되는이 2 차 세계 대전 드라마를 통해 집에서 개인 정보 보호를받을 수 있습니다. 체코 작가 감독 인 바츨라프 마르 훌은 폴란드 작가 Jerzy Kosiński의 베스트셀러를 개작하면서 황폐 한 학대와 버려진 유대인 소년 Joska (Petr Kotlár)가 끔찍한 풍경을 가로 질러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으려 할 때 잔인 함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동유럽의. 이 제목은 새에게 페인트를 칠하기 전에 새에 흰색 페인트를 칠하여 새를 더 이상 인식하지 못하여 공격하고 죽이는 농민 이야기에서 비롯됩니다. 영화의 공포를 거의 3 시간으로 확대 한이 영화는 확실히 지구력 테스트입니다. 그러나 블라디미르 스무 트니의 눈에 띄는 단색 영화 촬영법,

이 모든 것은 영화를 둘러싼 열띤 논쟁으로 이어진다. Kosiński의 첫 번째 책이 1965 년에 호평을 받기 위해 출판되었을 때, 저자는 독자와 언론이 Joska의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말하고 있다는 것을 무시하지 않았습니다. 빌리지 보이스 (Village Voice) 에 실린 기사는 코신 스키와 그의 부모가 거짓 이름으로 기독교인으로 숨어 살았다 고 주장하면서 소설의 진위에 도전 한 최초 의 기사 였다. 이 노출은 1991 년 그의 자살에 영향을 줄 수있는 저자에게 큰 타격을주었습니다. 그가 남긴 메모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원이라고 부릅니다.”

관홀로 코스트 연대기 인 페인 티드 버드 의 진실성 에 대한 질문  인간의 인간과 인간에 대한 비유로 예술성을 손상시켜야 하는가? 마르 홀이 보는 방식이 아니라, 비인간적 인 전쟁 공포에 대한 지속적인 비유입니다. 16 개월 넘게 촬영 한 (이 성장하는 소년에게 방금 살아남는 것을 볼 수 있음)이 영화는 젊고 처음 배우 인 Kotlár에게 엄청난 도전을 제기하고 있으며,이 영화는 놀라운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대본은 특정 슬라브 국가가 구체적으로 기소되었다고 주장 할 수 없도록 Interslavic 언어를 사용하지만 소년에게는 거의 대화가 없습니다. 모든 분노는 그의 고통스러운 영혼을 반영하기 위해 그의 눈만을 사용하여 그의 얼굴에 쓰여 져야합니다. 놀라운 성능입니다.

영화가 개장 된 순간부터 소년이 애완 동물 흰 족제비가 살아있을 때 그를 보도록 강요하는 괴롭힘에 맞아 펀치를 당했을 때, 아이를 방문한 잔인 함은 논스톱입니다. 그를 보호 할 수없는 노인 숙모 인 마르타 (니나 수네 비치)를 돌보는 부모에게 맡겨진 소년은 손을 잡고 가족 단위의 조잡한 초상화를 그리고 미니어처 보트에서 하류로 보냅니다. 와서 날 데려와.” 그가 만나는 사람의 이름을 가진 9 개의 챕터로 나뉘어 진 나머지 영화는 깨지기 위해 고통을 겪는 것은 낙관론의 깜박임입니다.

그의 숙모가 죽은 후, 소년은 폭풍의 고아처럼 세상에 밀려납니다. 그는 뱀파이어라고 주장하는 마을 신앙 치료사 올가 (Ala Sakalova)의 노예로 팔렸다. 남자는 Joska를 진흙으로 그의 목에 묻히고 독수리는 그의 머리를 nip니다. 그는 아내의 육신이 일꾼에게 미치게하는 밀러 (Udo Kier)의 집에서 더 나쁜 곳으로 탈출했다. 소름 끼치는 악당의 대가 인 키어 (프 랭켄 슈타인의 살 또는 블레이드, 또는 그가 플레이 한 부분 참조)는 겁에 질린 소년의 관점에서 노동자의 눈을 숟가락으로 cat 아 내고 고양이에게 먹입니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새를 페인트 칠하는 덫 사냥꾼 (Lech Dyblik)은 남자가 간신히 사춘기 소년을 유혹하는 실수를 저지르는 음란 증 인 Ludmila (Jitka Čvančarová)의 철자에 빠질 때까지 소년을 친절하게 대합니다. "당신은 우리 아이들을 섹스하고 싶어?" 여자의 사적인 부분에 몹시 복수를하는 어머니들을 비명. 젊은 미망인 (줄리아 비드 나 코바)과 염소가 사건을 일으켰습니다. 잘 알려진 사제 (Harvey Keitel), 비밀 소아 성애 (줄리안 샌드)와 복수가 포함 된 서브 플롯입니다. Kosiński에게 개인적으로 의미가있는 성적인 욕설은 여기서 화면 위의 착취로 넘어갑니다.

영화 속의 어떤 여성도 소년이 간절히 바라는 임시 안식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두 사람에게서 나옵니다. 첫 번째는 독일군 인 한스 (Hans) (설득력있는 공감 스텔라 스카 가드 (Stellan Skarsgaard))이다. 두 번째는 미카 (Meatka) (타이트 리핑과 끔찍한 배리 페퍼)로, 적군에 대한 러시아의 저격병으로, 아이가 눈을 멀게한다는 철학을 가지고 소년이 그를 너무 멀리 밀어 붙이는 반자 위주의에 반대한다.

전쟁이 끝나면 소년은 먼지가 많은 버스 창문에 무언가를 낙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가 산산조각이 난 아이가 잠정적 인 첫 발을 내딛는 데 필요한 노력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그가 쓴 것이 아닙니다. 그의 앞에 Kosiński처럼, Marhoul는 그 손실에 대해 슬퍼합니다. 그의 잔인한 영화가 비틀 거리고 넘어져 1 분 동안 고문 포르노가 쏟아지고 그 다음에 희망의 부활을위한 모든 가능성에 반대하는 논쟁이 있더라도 작가 감독은 역사의 쓰레기통에 악을 위탁하는 것을 거부한다. 대신, 그는 청중들이 우리를 서로를 향하게하는 것, 즉 그려진 새를 자신의 것으로 인정하지 않는 무리처럼 들여다 보도록 촉구합니다. 그의 영화는보기 어렵다. 잊어 버리기 힘들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