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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 합천군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대상과 조건 확인

by 보니바니니 2022. 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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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 합천군 불행지원금 재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으로 괴로움을 겪고 있는 정부 불행지원금의 사각지대에 놓인 소상공인들을 위해 군민들의 임의의 기탁금으로 만들어진 지원금입니다. 지방 경제 활성화를 위한 합천군 소상공인 불행지원금 신청방법, 신청기간, 지급대상 및 업종 등 상세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남 합천군 재난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경남 합천군 재난지원금 지원자격]

관내 교역자등록을 두고 공고일 현재 영업 중인 소상공인(휴업포함)

 

 

[소상공인기준]

- 광업·제조업·건설업 및 운수업 : 상시근로자 수 10명 미만

- 그 밖의 업종 (숙박업, 식량점업, 서비스업 등) : 상시근로자 수 5명 미만

 

 

[경남 합천군 재난지원금 지원대상]

- 유흥시설, 목욕탕 내 사용원, 운동시설(집합금지 한 운동시설), 노래연습장, 교육농장, 유람농원, 유람업, 행사

1인이 다수업체를 운용하는 경위 1개 교역체만 신청 가능

2인 이상의 합동대표인 경위에는 대표자 1인을 정하여 1인만 신청 가능

 

[지원금액]

업체당 50만원~400만원 정액지급

 

[신분확인 서류]

교역자 직책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대리 신청 시 : 위임자의 위임장, 인감증명서, 직책증 및 중개인 직책증 지참

 

[신청서류]

1. 소상공인 불행지원금 신청서1(개인정보 동의서 포함).[붙임1]

2. 교역자 명의 통장사본

3. 교역자등록증명원 (최근 1주일 이내 발급분)

4. 상시 종업원수 증빙서류

- 상시근로자 있는 교역장 : 4대보험 교역장 가입자 명부

- 상시근로자 없는 교역장 :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 교역자등록증명원,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 무인발급기에서 발급가능

4대보험 교역장 가입자 명부 :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 발급가능

 

[경남 합천군 재난지원금 지급방법]

계좌이체

 

신청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불행지원금 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교역자등록증명원, 민생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하는 4대 보험 교역장 가입자명부 또는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신청은 12 20일까지 군청 시설관리(담당)부서에 내방을 연결해 수신하고, 심사 차례를 거쳐 지급할 예상으로 기타 꼼꼼한 사항은 합천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남 합천군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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